티스토리 뷰

어렸을 때 나는 대부분 조용했다. 때때로 나는 보이지 않는 느낌이 들었다. 나는 복도를 어슬렁거리며 보거나 들리지 않으려고 집 안을 살금살금 걸어다닌다는 점에서 캐스퍼의 친절한 고스트와 매우 밀접하게 일치했습니다. 나는 내 감정을 표현하거나 표현하는 능력이 없었다.

 

하지만 책, 영화, 음악에서 찾았습니다.

 

하루 종일 영화를 보거나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마치 내가 그들의 모험에 합류하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나는 그들의 눈을 통해 세상을 보았고 여행의 모든 ​​감정을 경험했습니다.

 

내가 겪고 있는 감정을 처리할 수 있었다. 내가 아직 경험하지 못한 것들을 꿈꿀 수 있었다. 짝사랑을 하고 음악을 들으면서 그가 나를 평생의 사랑으로 봐주길 바라는 꿈을 꾸던 기억이 난다. 음악은 내가 그 모든 감정을 느끼고 그것이 어떨지 상상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짝사랑에 빠진 사랑의 노래와 희망 없는 로맨스로 위로도 했다.

 

책, 영화, 음악은 우리의 아이디어를 형성하고 우리가 본 적이 없는 세계를 알려주고 결코 만날 수 없는 사람들에게 우리를 소개하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스토리텔링은 세대를 초월한 사람들의 공통점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기를 원했기 때문에 우리가 역사에 일어난 일을 아는 이유입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벽에 아름답고 다채로운 상형 문자를 붙여 무덤에서 자신들의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박물관은 흉상과 동상으로 가득 차 있으며 벽에는 다양한 사람들의 삶이 어떠했는지를 보여주는 예술 작품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그들을 따라 오는 사람들에게 이야기를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가진 것과 없는 것을 보면서 그들의 어려움을 이해하게 됩니다. 당신이 만나는 모든 사람은 실시간으로 살고 있는 이야기입니다.

 

책은 오랫동안 학교에서 학생들이 언어와 산문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작가의 눈과 등장인물을 통해 세상을 배우는 데 사용되어 왔습니다. 나는 셰익스피어를 읽고 선생님이 학생 시절 우리를 싫어해서 우리에게 너무 생소하게 들리는 것을 읽게 했다고 생각했던 기억이 난다. 그러나 그 말에 나는 슬픔과 인간 심리에 대한 이해를 가지고 떠났습니다.

 

오필리아는 햄릿을 사랑했지만 아버지의 복수에 집중하는 동안 햄릿 앞에서 시들어 버린 젊은 여성이었습니다. 그녀는 그녀에 대한 모든 남성의 견해를 만족시킬 수 없었고 결국 그녀는 그들의 세계에서 존재하지 않게되었습니다. 그녀는 잃어버린 정체성에 대한 은유입니다.

 

이 등장인물을 통해 우리는 가족, 사회, 삶 전체의 도전과 공통 주제에 접근하는 방법을 봅니다. 어쩌면 영감을 받았거나 일상 생활에서 허용하지 않는 감정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