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자담배를 애용하시는 분들중 아이코스 제품을 초장기 부터 써오셨던 분들에게 유용한정보가 될것 같습니다. 오래된 기기를 최신형 아이코스 듀오3 기기로 보상판매가 가능하다는 정보입니다. 함께 살펴 보시죠

 

 

아이코스 듀오3 보상판매 이벤트 정보 공유

 

전자 담배를 이용하시는 분들중에서 이미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주변에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해당 내용을 공유 드리고자 합니다.

 

전자담배 기기를 하나 사려면 매우 크지도 작지도 않은 애해만 금액이 필요하기 때문에 선뜻 구매하기가 망설여 지는게 사실입니다. 그리고 소모품이기 때문에 충전이 잘 되지 않는다든지 사용상의 떨어트림 등으로 사용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되기도 합니다.

 

구형모델의 아이코스를 가지고 계신분들이나, 고장으로 방치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보상판매에 도전해 보세요 6만원대에 새로운 탄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목차



     

     

     

     

     

    아이코스 보상판매 이벤트 기간

    이벤트가 끝난게 아니야 라는 걱정이 드실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끝나지 않았습니다. 정확한 이벤트 기간을 다음과 같이 공유 드립니다.

     

    먼저 해당 보상판매 이벤트는 정기적으로 실시하지는 않지만 가끔 실시를 하였으며 2020년도에도 보상판매를 실시한 이력이 있습니다.

     

    올해 2021년도에 6월 1일부터 보상판매가 실시가 되었습니다. 종료기간은 미정으로 이벤트 진행 사항에 따라 추후 결정이 될것 같습니다.

    이벤트 정보
    이미지출처 : 아이코스 홈페이지





     

    아이코스 보상판매 모델 확인

     

     

    아이코스 보상판매로 구매가 가능한 모델은 최신형 기기인 아이코스 듀오3 입니다. 황금색의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다음의 장점이 있는 제품입니다.

     

    한번에 2연타가 가능합니다.

    기존제품 대비 충전시간이 1/2로 줄어 들었습니다

    다양한색상으로 디자인적인 만족이 좋습니다.

     

    아이코스를 기존에 사용하셨던 분들이라면 최신형 기기로 보상판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좋은 찬스라고 생각이 드네요

    보상판매 기기
    이미지출처 : 아이코스 홈페이지





     

     

    아이코스 보상판매 가격 확인

    모델도 확인했다 가격이 정말 중요합니다. 내가 얼마큼 싸게 구매할수 있는지 또한 살만한 가격인지 이런게 중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른분들의 후기들을 살펴보니 아이코스 듀오3 제품 기존 13만원짜리 기기를 69,000원에 최종 결제 했다는 이야기가 많이 들리고 있습니다 

     

    거의 50% 가격에 육박하는 부분으로서 신규기기를 얻을수 있다는 부분에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격정보
    이미지출처 : 아이코스 홈페이지





     

    아이코스 보상판매 가능 매장 정보 확인

     

     

    보상판매는 현 기기를 반납하고 아이코스 듀오3 라는 제품으로의 교환이 있어야 하기때문에 매장에 방문을 해야 가능합니다. 

     

    현재 활동하고 계신 지역에서의 가장 가까운 매장을 조회해 보시고 보상판매가 가능한 매장을 먼저 확인하신 이후에 움직이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조회할수 있는 매장정보를 다음과 같이 공유 드립니다.

     

    아이코스 고객서비스센터 및 매장 찾기ㅣ IQOS

    가까운 아이코스 서비스센터 찾아 보세요

    www.iqossvc.kr






    아이코스 보상판매 적극 추전 Case



    아이코스 보상판매에 있어 가장 이득을 많이 보실수 있는 분들이 다음의 분들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고장후 방치하고 계신 분들(고장기계도 보상판매 된다고 합니다)

    기존 아이코스 제품을 쓰다 연초로 바꾸셨는데 다시 전자담배 시작해 보실분들

    기존 아이코스는 쓰지만 충전등에 불만족하셨던 분들

     

    그냥사면 13만원의 금액으로 부담스러움이 조금 있지만 보상판매로 6만원대로 기기 변경 하신다고 생각하면 합리적인 선택인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추천유형
    이미지출처 : 아이코스 홈페이지

     




     

     

    아이코스 보상판매 마치며

    위에서 언급은 드렸지만 우리가 간과해서는 안되는것이 기기라는 부분입니다. 기기는 소모품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노후화 및 사용의 흔적이 발생될 수 밖에 없는 자연스러운 현상의 물질입니다.

     

    사용감이 있으시거나 오랜 사용으로 변화를 느끼시는분들에게 보상판매는 적당한 가격에 신규기기로 변경할수 있는 찬스라는 생각이 듭니다.

     

    합리적인선택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상 내용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하고 좋은 하루 되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