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코스 전자담배를 사용하시는분들중 빨간불이 깜빡이는것을 보신적이 있거나 지금 현상이 있으신분들에게 도움이 될수 있는 내용입니다.

 

 

아이코스 빨간불 증상 발생시

 

아이코스를 사용하고 계신분들이라면 항상 이런 고민이 있으실것 같습니다. 냄새도 덜하고 맛도 괜찮지만 전자기기인것 때문에 간헐적인 오류가 발생이 되는 상황이 다수 생깁니다.

 

충전을 한줄 알았는데 충전이 안되어 있는 경우, 기기가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는 겨우 등등 오늘은 이런 증상중에 하나인 아이코스 빨간불 관련 내용을 공유 드려보고려고 합니다.

 

현재 이런 증상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내용을 참고해 주시면 좋습니다.

 

목차

     





     

     

    아이코스 빨간불 표시등 깜빡임

    아이코스를 사용하다보면 표시등이 깜빡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하얀색으로 깜빡이는 경우에는 기기의 온도가 높을 경우에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여름에 자주 나타나는 현상으로서  햇빛을 많이 받았구나 따뜻한 곳에 장기가 노출되어 있을 때 나타나는 현상으로  이럴 때에는 식혀주면 깜빡임이 없어진다고 합니다.

     

    오늘 자세히 알아볼 아이코스 빨간불에 대대한 증상이 있으신 분들이 있을겁니다. 증상에 대한 모닝공기압서 빨간색으로 깜빡이면 아이코스의 상태가 별로 좋지 않다는 의미로 해석을 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혹시 이 빨간불이 잘 해결되지 않으시는분들중 A/S가 어려운 경우는 보상판매정보를 확인하고 최대한 돈을 아끼며 해결을 하는게 좋습니다.

     

    아이코스 듀오3로 보상판매 받기 단돈 6만원대로

    전자담배를 애용하시는 분들중 아이코스 제품을 초장기 부터 써오셨던 분들에게 유용한정보가 될것 같습니다. 오래된 기기를 최신형 아이코스 듀오3 기기로 보상판매가 가능하다는 정보입니다

    rosepainter.tistory.com

     

    이어서 빨간불 증상에 대한 내용을 지속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코스 빨간불 증상 원인 확인

     

     

    아이코스 빨간불 깜빡임 증상은  다음과 같은 이유들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깜빡임이 있으신 분들은 해당 내용을 먼저 적용해 보시는게 좋겠습니다.

     

    1. 기기의 접촉 오류

    아이코스를 케이스에 넣을 때  아이코스가 잘 부착되기 위하여 자석이라는 연결 매체로  해당 기기들이 접촉되어 본 기기 안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케이스와 기기를 집어 넣을때 접촉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에는  기기 충전이 되지 않으면 아이코스 빨간불 깜빡임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2.  충전오류오 인한경우

    아이코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배터리를 계속 충전을 해 줘야 됩니다.   그런데 이때이 충전단자에 연결이 잘못되었을 경우에는  아이코스 빨간 불 깜빡임 현상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경우에는 전원을 우선 껐다가 켠 후에 배터리와 충전기에 연결 단자 부위를 확인해 주십시오.  연결부위에 이물질이 있구나  접촉에 방해가 되는 요소가 있다면 제거해 주신후에 다시 한번 확인해 보시는게 좋습닏니다.



    3. 알수 없는 오류

    위에 두가지 상황에도  알 수 없는  아이코스 빨간불 깜빡임 현상이 지속될 경우에는 다른 문제가 생긴것이고 이는 소비자가 간단하게 분석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아이코스사에서 공식으로 제공하는 대처 방안을 이어서 공유 드리겠습니다.







    아이코스 빨간불 증상 대처방법 확인

     

     

    우선 배터리 충전 관련된 부분에 오류가 있으신 분들의 경우  아이코스 구매시 제공되는 충전기를 이용하지 않고  별도의 다른 충전기를 이용하다 발생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일차적으로 배터리 충전관련 문제는  제공된 충전기를 사용하여  문제발생이 되지 않게 하는게 좋습니다 

     

    위의 3가지 증상이  모두 해결되지 않으면  사용자가 해볼수 있는 대처 방법은  리셋을 진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이코스 리셋 방법은 다음과 같으며  쉽게 따라 하실수 있으니   아직까지 빨간불 증상에 대한 해결이 되지 않으신 분들은이 방법을 우선 진행하여 주십시오 

     

    아이코스 모델별로 리셋 하는 방법에 약간의 차이가 있으니이 점은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2.4 제품의 방법을 공유 드립니다.

     

    아이코스 2.4 리셋 방법 

    • 아이코스 기기(케이스) 를 준비합니다
    • 블루투스 버튼과 전원 버튼을 동시에 누르고 손을 뗍니다
    • 모든 표시등이 깜빡거리면서 리셋이 되는 걸 확인합니다
    • 리셋 후에 전원 버튼을 눌렀을 때 하얀 뿌리 켜졌다 꺼졌다 하는 것이  확인 된다면 리셋이 제대로 잘 적용된 상태입니다

     

    이어서 아이코스3 제품의 리셋방법도 공유 드립니다.

     

    아이코스3 리셋방법

    • 아이코스 홀더(대)를  케이스에 넣어 줍니다
    •  전원 버튼을 10초 딴 눌렀다가 손을 뗍니다
    •  배터리 상태 등이 2번 깜빡인 후 다시 켜지면 리셋이 됩니다

     

    여기까지 기기별로 리셋 하는 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아이코스 빨간불 증상 마치며

    아이코스 빨간불 증상과 관련되어 사용자가 할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에 대하여 공유를 내려 보았습니다.

     

    이렇게까지 했는데도 특별한 진전이 없으신분들을 아쉽겠지만 AS를 받아보시는 방법을 추천 드립니다.

     

     

     AS시에 비용이 많이 나오거나  기기를 교체해야 되는 상황이 생기면  위에서 공유 드린 보상판매를 적극 활용하시어 비용적인 측면의 절약이 되었으면 합니다.

     

    오늘도  시원한 아이스커피 한 잔과 아이코스의 여유를 즐기시며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